양세찬 아이돌 연애 누구? 양세형 박나래 결혼설 폭로까지 터트렸다
양세찬 아이돌 연애 누구? 비밀 열애 상대 정체
개그맨 양세찬이 최근 아이돌과의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유튜브 채널 ‘지편한 세상’에 출연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피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편한 세상’에서는 양세찬의 사적인 이야기를 넘어 박나래와 양세형의 관계를 암시하는 폭로까지 이어져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양세찬 아이돌 열애설의 시작과 초아의 발언
이번 열애설은 양세찬의 동료들 사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석진은 방송 중 “초아가 네 연애 사실을 다 알고 있더라”라고 폭로하자, 양세찬은 웃으며 “하하 형이 이미 다 소문냈다. 이제 대한민국 사람 모두가 안다”라고 유쾌하게 반응했습니다.
해당 소문은 지난 7월 초아의 발언으로 처음 불거졌습니다.
당시 초아는 ‘지편한 세상’에 출연해 “양세찬은 소개팅이 필요 없다. 이미 좋은 사람을 만나고 있다”고 말하며 연애를 암시했습니다.
초아는 이어 양세찬의 연인으로부터 직접 들은 구체적인 상황까지 언급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양세찬의 비밀 연애 상대가 누구일지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양세찬의 결혼 고민과 동료들의 조언
방송에서 양세찬은 결혼에 대한 고민도 털어놨습니다.
그는 “결혼은 빨리 하는 게 좋을지, 시간을 두고 결정해야 할지 고민된다”고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하하는 “결혼은 네가 원할 때 하는 게 맞다. 결혼이 쉽지는 않다”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고, 지석진 역시 “결혼은 힘들다”라며 의견을 더했습니다.
하하는 또한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가족은 세상이 외면해도 늘 내 편이 되어준다. 너를 잘 이해해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야 한다”며 양세찬의 결혼 상대로 박나래를 언급했습니다.
이에 양세찬은 “사실 나래 누나랑 양세형 형이 썸을 타고 있다”며 뜻밖의 폭로를 던졌습니다.
이어 그는 “검색해 보면 ‘구해줘 홈즈’ 방송에서도 두 사람의 썸이 보인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박나래와 양세형의 관계에 대한 폭로
방송에서 지석진은 “이게 방송용 콘셉트냐?”라고 묻자, 양세찬은 “나래 누나의 어머니도 양세형 형을 사윗감으로 생각하시는 것 같더라. 방송에서 같이 촬영할 때 세형 형을 보며 반가워하셨다”고 말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양세찬은 박나래와 형인 양세형의 결혼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찬성했습니다.
그는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한다면 난 반대할 이유가 없다. 두 사람은 개그계의 이나영과 원빈 같은 커플이 될 것”이라며 유쾌하게 응원했습니다.
하하는 이에 “사실 박나래가 너를 진심으로 좋아했었다. 그래서 마음고생도 했을 거다”라고 덧붙였고, 양세찬도 “맞다, 저를 진짜 좋아해 줬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양세찬 열애설과 네티즌들의 관심
양세찬은 방송 내내 연애와 결혼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면서도 열애설에 대해서 직접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양한 여자 아이돌과의 관계를 추측하며 양세찬의 연애 상대가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세찬은 주변 사람들의 결혼 기대에 대해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모두가 결혼이 필요하다고 하지만 지금 당장은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말하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이에 하하는 “결혼은 네 인생의 선택이다. 주변의 의견에 휘둘리지 마라”고 조언했습니다.